카테고리 없음

광교 캘리 클럽 (초등고학년도 즐길 수 있는 키즈까페)

복숭아빛 시간 2023. 8. 10. 12:58
반응형

아이들의 컨디션이 유난히 안 좋았던

이번 여름 방학...ㅜㅜ

두 아이 번갈아 병원만 다니다가 방학이

끝나가는 것 같아요. ㅜㅜ

그래도 방학인데,

신나게 놀아야 할 것 같아

집 근처 키즈카페를 갔어요~~~!

 

 

굉장히 활동적인 초5 남아가 만족할 만한 

액티비티가 있는 키즈까페를 찾았는데

다행히 집 근처에 캘리 클럽이 오픈했더라고요^^

 

 

* 광교 캘리 클럽 *

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지하 2층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편 중흥 S 클래스 상가에 있어요.)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1시~ 오후 19시

주말 오전 10시~ 오후 20시

주차 : 3시간 무료

가격 : 2시간 - 25000원

보호자 - 5000원

현재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덕분에 보호자 공짜 입장. ㅋ

(카카오 풀친 추가하면 돼요^^)

 

캘리 클럽 광교는 아이 미끄럼 방지 양말이 필수예요.

작은 아이는 집에 있던 것 가지고 가고

큰 아이 양말만 샀어요.

아~! 보호자도 양말이 필수예요.

(단. 일반 양말 가능 ㅋ)

인기가 많아서 주말엔 대기도 있다고 하던데

저흰 월요일 오전에 가서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ㅋ

입장하자마자 신나서 달려갑니다~~ ㅋㅋ

 

 

캘리 클럽은 곳곳에 있는 네모에

팔지를 태그 해서 점수를 얻는 프로그램의

키즈카페예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아이들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고, 선물도 있어요.ㅋ

단, 선물의 조건을 상황마다 다르대요.

저번달은 랭킹 3위까지 선물이 있었다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태그 해서 랜덤으로

선물 박스가 나오면 받는 거였어요.ㅋ

(그때그때 다르니, 입장 전 확인해 보세요^^)

 

탱크 액션 지도에

기구별 난이도가 나와 있어요.~

그러나, ㅋㅋ

그냥 하고 싶은 거 눈에 보이는 거 하는 아이들^^

탱크마다 점수가 달라요~~

노란색 100점

오렌지 200점

초록색 300점

파란색 400점

핑크색 500점

하얀색 1000점

다양한 활동이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았어요.

(꼭 런닝맨 같다고 해요.ㅋ)

초등 고학년도 지루해하지 않고 놀만한

활동적인 액티비티가 많아요~~

곳곳에 태그를 찍느라 정신이 없기도 하고요.ㅋㅋ

(승부욕 발동 ㅋㅋ)

 

 

방학이라 그런지 

고학년 남아도 꽤 많이 보이더라고요~~

 

 

크진 않지만 클라이밍도 있어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저학년 아이들도 잘해요~~

클라이밍에도 있는 태크판. ㅋㅋ

 

랭킹의 노예가 되어버린 큰 아이는

계속 랭킹을 확인하며..ㅋㅋ

정신없이 돌아다니며 놀았어요. ㅋ

 

 

캘리 클럽 광교점은 오픈 한지

얼마 안돼서 인지,

시설도 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정말 많은 다양한 섹션이 있는데

클라이밍과 집라인은 따로 운영하는 시간이 있으니

중간에 알람이 울리면 대기를 해야 해요~!

 

 

곳곳에 친절한 직원분들이 있어서

보호자가 계속 따라다니지 않아도 

되는 게 가장 큰 장점.^^! ㅋㅋ

 

 

그래서 전 편백나무 향이 가득한 곳에서

CCTV 보면서 쉬었어요. ㅋㅋ

2시간 동안 큰 아이는 한 번도 절 찾지 않았고,

초등 1학년 여아만 2번(?) 물 먹고 갔어요.ㅋㅋ

 

 

캘리 클럽 안에 음료수나 과자를 파는 매점도 있는데,

여기 피자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먹어본 동네 지인의 의견. ㅋㅋ)

저희는 아침에 가서 패스~~

 

저희는 초1, 초5라서 은근 키즈카페 갈 때

고민하는데~

여긴 어린아이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즐길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어요^^

입장하자마자 신나서 노는 아이들 덕분에

저도 2시간 편하게 쉴 수 있었고요. ㅋㅋ




2시간을 꽉 채워 놀았는데도

아쉬워했던 아이들~~^^

그래도 1위 했으니 만족. ㅋㅋ

랭킹이 별것 아닌데도,

은근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는 것 같아요.

 

수원 근교에서 아이와 실내에서 놀만한 곳

찾으신다면 참고해 보세요^^

저희는 또 갈 의향 100프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