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이야기 (타로, 명리학)

사주바주(오~~ 이렇게 쉽게 용신까지^^?)

복숭아빛 시간 2022. 9. 15. 11:59
반응형

상대적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었던 타로에 비해

명리학 공부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나에게 주어진 사주팔자의

여덟 글자의 얽히고 설킨 단어들을

겨우 풀었다 싶으면..

대운 세운의 새로운 글자들과

또 다른 것들이 생기면서...ㅋㅋ

(그래서 재밌기도 하지만요^^;;)


처음엔 만세력을 보고 있으면
어려운 암호 같아 보이는데..ㅋㅋ

얼마 전 알게 된 만세력 사이트가 쉽고

편리해서 공유하려고 해요^^


사주바주

https://www.sajubaju.com/

사주바주

www.sajubaju.com

출처: https://sajubaju.com/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만세력뿐만 아니라

용신과 격국까지 찾아줘요.

전 처음에 명리 공부를 시작할 때,

용신을 찾아내는 것까지만 공부해야지~!!

라고 목표를 잡았거든요.~ㅋ

근데 이 사이트는 정말 쉽게 용신까지 찾아줘요!!!

사용방법

1. 생년월일을 입력한다.

임의로 뽑은 사주에요.

2. 나의 만세력을 확인한다.

대운/세운, 지장간, 합/충, 상생상극까지

확인할 수 있다.

임의로 뽑은 사주에요.

3. 나의 용신과 격국을 확인한다.

아래 사주는 경금이 용신이며

건록격이에요.

임의로 뽑은 사주에요.

만세력을 읽는 것 중에 용신과 격국을

찾는 건 만세력을 활용하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요.!!

★용신이란?

용신의 용은 쓸용(用) 자로

사주팔자의 8글자 중에 나에게 필요한 글자이며

내가 사용해야 하는 글자를 말해요.

내 사주에서 가장 중요한 글자라고 할 수 있죠.

너무 간단한 설명이라 다음에 용신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해볼게요^^;;

★격국이란?

내가 가지고 태어난 무기로 이해하시면 돼요.

아주 간단하게 나의 적성과 관련이 있어요.

이것도 다음에 자세히 이야기해 볼게요^^;;

4. 회원가입 후 하단의 셀프 사주를

클릭하면 더 많은 정보를 읽을 수 있어요.

5. 격국에 대한 키워드와 용신에 대한

설명도 나와요.

6. 간단한 정보 외에 더 많은 정보가 얻고 싶으면

결제 후, 사용한다.


사이트가 꽤 깔끔하고 귀엽더라고요^^

정보도 알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고요.

다만 공부하는 입장에서

셀프 사주는 회원 가입을 해야만

볼 수 있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용신과 격국을 한 번에 알려주는

사이트는 처음인 것 같아요^^ㅎㅎ

만세력에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살펴보세요~~

사주팔자를 과학적이지 않다며

점이나 미신으로 치부해 버리는 사람들도 있지만

전 명리학은 학문의 한 종류라고 생각해요~

어디 우리 생활의 모든것이
과학적으로 설명되나요?? ㅎㅎ
사랑..질투..시기..등등.ㅋㅋ


물론 8글자가 나의 모든 것 말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나의 만세력을 해석하고
이해하는 건

(미래에 대한 예측과 예언의 영역이 아니라)

날 이해하고 내 삶의 전략이나 전술을 짤 때

도움이 되는 건 분명한 것 같아요^^!



다른 만세력 사이트가 조금 어려우셨다면

사주바주 사이트도 이용해 보세요^^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