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일일수학(무료 초등수학 프린트 학습지)

복숭아빛 시간 2020. 7. 13. 15:31
반응형

초등 2학년인 저희 집 아이는
따로 사교육을 하지 않아 엄청 여유로워요.ㅋ
.
(저학년이면 아직 여유로워도 돼죠?^^;;ㅋ)

 

그렇지만 코로나로 모든 수업이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어서..
온라인 수업은 잘 집중 못하더라고요.
아이를 보면서 '이해는 하는 걸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요.

그러다가 수학에서 연산은 기본이라 꼭 해야 한다는 주의의 권유로 문제집을 시작했어요.

 

그런데 얼마전 학교 알림장에
수학 교과서와 수학 익힘 학습만으로 부족할 경우
관련 단원의 연산 학습지를 출력하여 공부하라며
일일 수학 사이트를 안내해 주었어요.ㅎ

일일 수학 https://www.11math.com/ 이예요.

일일수학

무료 초등수학 프린트 학습지

www.11math.com

학년별 문제가 보기좋게 분류되어 있고
출력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게다가 무료예요!!! ㅎ

연산은 수학의 기본!
연산 문제집을 따로 사자니 다 풀지도 않을 것 같아 아깝고,
연산 문제를 따로 안 풀자니 기본이 튼튼하지 않을까 불안하죠?
일일 수학에서는 필요한 연산 문제지만 골라 원하는 대로
마음껏 풀어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맞는 말이죠?ㅎㅎ

이미지 출처:일일수학홈페이지

 

일일 수학이란~~

1. 교과서 진도에 맞춘 문제를 학년별로 볼 수 있어요.

2. 학년별로 1학기 2학기로 나눠져 있어요. 

3. 문장제가 아닌 연산 문제만 있어요. 

4. 학년과 학기별로 문제의 개수와 문 장지의 양이 달라요.

5. 문제지를 출력해서 사용해도 저작권 문제가 없대요. (출력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

6. 프린트로 출력할 때는  'PDF로 출력하기'를 이용하기를 권장한대요.

 

 

2학년 1학기로 보니, 덧셈과 뺄 샘의 종류별로 총 19장의 문제지가 있네요. 

 

정답지도 있고요. ㅎ

 

전 무엇보다 학년별로 연산의 진도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연산 문제지는 보통 수둔별 단계로 나눠져 있어서
2학년 연산은 어디까지 해야 하는지 궁금했었거든요.

 

편리하게 출력도 되고 무료여서 무엇보다
좋은 것 같아요.ㅎ

저도 미리 사둔 연산 문제지가 끝나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야 봐야겠어요.  

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 공유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