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이야기 (타로, 명리학)

나에게 행운을 주는 숫자는?(비밀번호, 전화번호에 활용)

복숭아빛 시간 2021. 5. 28. 11:51
반응형

특별히 좋아하는 숫자가 있으신가요?

평소 무심코 사용하는 내 숫자들은 보통

우리 집 전화번호 뒷자리,

내 생일날짜 등이죠?ㅋ

그래서 오늘은 재미로 보는

나의 행운의 숫자를 찾아보는 방법

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수비학이 아닌 명리학의 오행을

기초로 하고 있어요.

그러니 나의 사주 명식을 알고 있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천을귀인이란 어플로

나의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아주 간단하게

나의 만세력을 볼 수 있으니,

일단 나의 만세력을 확인해 주세요.

2021.04.30 - [너와 나의 이야기 (타로, 명리학)] - 만세력 천을귀인 (내 사주 내가 보기)

만세력 천을귀인 (내 사주 내가 보기)

일이 잘 안 풀리거나 답답할 때,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 전에 점을 보러 가본 적이 있으세요? 그리고 답을 찾으신 적은요? 근데,,, 사실 내 인생에 나 만큼 절실하고 간절하며 진지하게 고민하는

flowerjy.tistory.com

나의 행운의 숫자 찾는 방법

1. 나의 만세력을 확인한다.

포스팅 날짜로 임의로 뽑아본 사주 명식이에요.



2. 내 만세력의 오행을 확인한다.



3. 나에게 없는 오행이거나 1개밖에 없는
고립된 오행을 찾는다.

위의 사주 명식에는 목(木)이 없죠?



4. 나에게 없는 색이나 1개밖에 없는 고립된 오행의

숫자가 나에게 필요한 숫자이다.

그럼 위의 사주 명식에서는 목에

해당하는 숫자가 필요한 숫자인거예요.

즉, 3, 8 , 38, 11(3+8)이죠.



나머지 오행에 해당하는 숫자도 알아볼게요.

녹색인 목(木)이 없는 경우 : 3, 8 , 38, 11(3+8)

빨간색인 화(火)가 없는 경우 : 2, 7 ,27, 9(2+7)

노란색인 토(土)가 없는 경우 : 5, 10, 15, 6(1+5)

흰색인 금(金)이 없는 경우 : 4, 9, 49, 13(4+9)

검은색인 수(水)가 없는 경우 : 1, 6, 16, 7(1+6)



나의 만세력에 따른 행운의 숫자를 확인하셨나요??

어차피 내가 선택해야만 하는 숫자가 있다면

나에게 필요한 수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생각보다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직접 선택해야 하는 숫자들이 많아요.

우리집 비밀번호, 은행 계좌 비밀번호

내 전화번호 뒷자리, 내 차량 번호, 등등이요.

그럼 의미없는 숫자를 쓰는 것보다

나에게 필요한 기운이 있는 숫자를

쓰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ㅎㅎ

개운법 같은 것을 나비효과라고 하죠??

작은 숫자가 나비효과를 일으켜
큰 행운을 가져다 주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