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타로로 보는 신년운세(feat. 생년월일로 보는 타로)

복숭아빛 시간 2021. 10. 28. 11:30
반응형

2022년이 두 달 남짓 남았네요.

남은 두 달 숨 고르기를 하면서,
다시 신발끈을 꽉 고쳐 매고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의 출발선에 서시길 바래요~

오늘은 생년월일로 보는
타로 카드  신년운세를 정리해 보려고 해요.

보통 타로카드의 신년운세는
총 13장 카드의 별자리 전개법으로

한 해의 운세의 흐름을 파악하고

예상해 보는데요.

 

오늘은 한민경 타로마스터님의 책을 참고로

#로의 연도 카드로 보는
신년 운세를
정리해볼게요.

타로 마스터 한민경 님의 "무슨 고민인가요"

의 책의 연도 카드를 바탕으로 정리해 본 것이에요.

2020/08/13 - [나의 리뷰] - 타로 책(무슨 고민인가요)

 

타로 책(무슨 고민인가요)

타로 마스터 한민경 님의 '나의 소울 넘버' 책을 보고, 수비학과 타로를 접목시키는 게 굉장히 매력적이었고 타로를 좋아하는 저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2020/07/13 - [나의 리뷰] - 타로 책(나의

flowerjy.tistory.com


내년 나의 타로카드를 찾는 방법은?

내 생월일을 더한 수에, 올해 2022년의 수를 더해서 구한다.

예를 들어,

**신년 타로 카드 계산법
나의 양력 생일 4자리 (생년은 뺌) + 내년 연도 4자리(2022)
1980.10.14 년생, 2022년의 타로 카드
ex) 1+ 0+1+4 +2+0+2+2= 12
→2022년의 타로 카드 : 12
총합이 21이 넘을 경우, 총합의 각각의 수를 더함
ex) 21 ----- 2+1 = 3 → 신년 타로 카드 : 3
22 ----- 2+2 = 4 신년 타로 카드 : 4

 

다 더했을 경우 보통 7이 넘으니

타로 카드 7번부터 시작할게요.

♣나의 내년 타로 카드가 7번인 경우

# 7번 전차 카드 (The Chariot)
전차 카드는 시작, 나아가는 힘을 의미해요.
전차카드는 용맹스럽게 전쟁터의 나가는
전사의 카드죠.
용맹스럽게 나간 전사가 그 전쟁에서
이길지 질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일단 씩씩하고 용맹스럽게 나아갔는 것에
의미가 있죠.
올해의 연도 카드가 전차 카드라면
새로운 것을 시작해야 한다는 의미예요.
나의 재능이나 적성을 찾아
그동안 생각만 해왔던 일이나 계획이 있었다면
내년엔 일단 움직여 보세요.
전차 카드는 일단 시작해 보고, 움직이는 데
큰 의미가 있거든요.
누구나 처음은 다 낯설고 불안하지만,
결국 세상은 움직이고 시작하는 자의 몫이에요.

새로운 상황을 두려워하지 말고,
나의 재능이나 적성을 찾아 새로운 것을
시작해보세요.
전차 카드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줄 거예요.

나의 내년 타로 카드가 8번인 경우

#8번 힘 카드(Strength)
힘 카드는 나의 힘을 조절해야 함을 의미해요.
힘 카드는 날카로운 이빨의 사자를 맨손으로
제압하는 강함
이 느껴지는 카드죠.
굉장히 날카로워 보이는 사자를
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맞서 싸우지도 않아요.
그저 인내하고 기다리며 사자를 길들이고 있죠.
힘 카드는 포인트는 여기에 있어요.
내년의 카드가 8번 힘 카드라면
나의 시간과 노력을 들이거나 돈을 써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그 노력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나의 감정과 상황은 끝까지 잘 조절하셔야 해요.
그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무조건 애쓰는 것이 아니라,
힘 카드의 소녀처럼 나의 힘을 잘 조절하며
이 힘든 상황을 인내하며 기다리는 거예요.
전쟁터에의 승리자는 싸움에서 이긴 자가 아니라
끝까지 살아남은 자라고 하잖아요.
그러니 힘 카드인 해에는
나의 힘든 상황이나 외부의 적을 피하지도
그렇다고 맞서지도 않으며
인내하고 기다리는 것이 중요해요.
너무 잘하려고 애쓰지 말고,
혼자 다 책임지려고 애쓰지 말고,
그 상황을 현명하게 잘 버티며 내 힘을 잘 조절하며
성실한 한 해를 보내세요

힘 카드의 해를 잘 보내셔서 맹수인 사자를
호랑이를 길들이는 경험을 하신다면,
앞으로 어떤 어려운 상황에서도
생존해 나갈 수 있는 나의 강인함과 잠재력을
깨닫게 될 거예요.

 

자기 생일에 해당하는 카드가 없다면...?

타로 카드도 계속 올라옵니다.!!

타로카드 9번, 10번은 요기~

2020.10.29 - [너와 나의 이야기 (타로, 명리학)] - 신년운세(나의 생일로 보는 타로 신년운세)-2편

 

신년운세(나의 생일로 보는 타로 신년운세)-2편

생일로 보는 타로카드 신년운세 쭉쭉 정리해볼게요~! 내년 타로카드를 보기 위해서는 일단 나의 생월일에 내년 연도의 2022 즉 숫자 2+2+2=6을 기억하고 계셔야겠죠? 타로카드 7번, 8번은 아래 포스

flower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