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이야기 (타로, 명리학)

나의 소울 넘버 - 타로카드 7번

복숭아빛 시간 2020. 7. 23. 20:08
반응형

전 게으른 탓에, 머릿속의 수많은 생각과 계획에
비해 실행은 좀 더딘 편이에요.

그렇다고 심사숙고한 건 아니고,
그냥 귀찮고 게으른 거예요.

그래도 어떤 일을 시작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거나,
새로운 일이 시작할 때 이 #전차카드가 생각나요.

전차 카드처럼 뒤돌아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힘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ㅎㅎ

오늘은 앞으로만 전진하는 용맹스런
타로카드 7번 전차 카드예요.

 

타로카드 6번은 요기로~^^

2020/07/22 - [정보 공유] - 나의 소울넘버 - 타로카드 6번

 

나의 소울넘버 - 타로카드 6번

소울 넘버 잘 계산 되시나요? 혹시 주민등록번호의 생일이 실제 나의 생일과 다르거나 자기 생일을 정확히 알고 있지 못하면 자신이 주로 사용하고 축하받고 기념하는 날을 기준으로 하면 돼요.

flowerjy.tistory.com

※소울 넘버 계산법
(나의 소울 넘버를 구하는 방법은 위의
책 후기에 자세히 적어놓았어요)
자신의 양력 생년월일 8자리를 9 이하의
숫자가 나올 때까지 더한다.
ex>1978. 10. 8 ----- 1+9+7+8+1+8= 34
-----3+4 = 7 ------ → 소울 넘버:7

이 그림이 타로카드 7번의 The Chario/ 전차카드 예요.

용맹스러운 젊은 남자의 모습이죠?
이름이 전차 카드이니
'카드 그림 속 남자가 전차에 타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는 거지, 사실 남자가 타고 있는 건

바퀴가 달린 전차라기 보단 대리석상에 앉아있는 모습이에요.
바퀴 4개가 달린 안정적인 전차가 아니라

바퀴 2개가 달린 조금은 불안정한 전차를 탄
화려한 갑옷을 입은 청년의 모습이예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포장하고 최대한 용감한 모습으로

전쟁터에 나가야 하는 전차인 거예요.
전쟁에서 승리해서 돌아왔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고 의미도 없어요.
전차 카드는 그저 앞으로 나아가는 힘,
새로운 것을 개척하는 것에 집중하는 카드이지요.

 

 

(on pages)

소울 넘버 7번은 늘 현재가 아닌 어딘가 더 먼 곳을 열망하고 있다. 현재를 부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코 만족이 되지도 않기 때문에 더 나은 미지로 향하며 자신을 채울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 헤맨다. 전차는 순간이라는 현재 속에서 미지의 미래로 끊임없이 나아간다.(중략)

즐 주변을 의식하고, 남들이 하는 만큼은 자신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또 만족하지 못하는, 쉽게 만족을 모르는 이상주의자다.(중략)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포지션 전차란 이름처럼 이미 바퀴가 달린 마차이기에 소위 명리에서 말하는 역마살이 강하다. 기동력이 좋아서 사방을 돌아다니며 정보를 얻고, 밝은 눈으로 감각 있게 익히며, 응용력이 뛰어나 남들과 비교 불가한 새 영역을 잘도 개발하기에, 실력의 깊이가 아닌 독창성으로 승부 하나고 볼 수 있다(중략)
불만족은 소울 넘버 7번을 한 곳에 머무르지 못하고 움직이게 하는 가장 큰 동력이 된다. 그로 인해 결국 7번은 우리에게 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개척자가 되기도 한다.(중략)

내가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야말로 스스로를 아마추어가 아닌 진짜 프로가 되게 하는 지름길이다. 자신의 가치, 몸값이 곧 소울 넘버 7번의 재물운이다.

 

 

(소울 넘버 7번의 인물들)

박정희, 김대중, 존 f 케네디, 시진핑, 마릴린 몬로,
강호동, 문제인

 

전 7번의 강한 실행력을 좋아해요.
부럽기도 하고요.
7번은 실행력과 퍼포먼스에 강하기 때문에,
요즘처럼 자기 PR시대에 부합하는 인물이 아닐까 생각해요.
그러나 화려해 보이고 세상 쿨해 보이는
7번은 사실 속으로는 누구보다 남을 의식하고 있으며
그다지 뻔뻔하지도 못해요.
그리고 높은 눈높이로 평소에도 잘 만족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이지요.
그러나 잘 만족하지 않는 나의 불만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꿔 나가고 주어진 일을 하다 보면
누구보다 강한 힘을 갖게 되지요.
앉아서 불만만 하는 스타일이 아닌 스스로
바꿔나가려고 하는 힘이 7번에게는 있어요.
7번은 쇼윈도쉽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을
드러내는 일이 적당하지만 그만큼
내면도 튼튼하게 가꿔나가는 것이 중요해요.
7번의 힘은
배우고 익히고 싸우고 충돌하면서
계속 새로운 인프라를 찾아 헤매는 것이에요.
나의 이상과 현실의 중심에서 적절히 타협하며
겉과 안을 튼실히 채워나간다면

균형 있는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타로카드 8번

2020/07/25 - [정보 공유] - 나의 소울넘버 - 타로카드 8번

 

나의 소울넘버 - 타로카드 8번

살다보면 그냥 스쳐 지나가는 인연도 있고, 평생 함께 하는 깊은 인연도 있으며, 오랫동안 친했는데 쉽게 끊어지는 인연도 있고, 소통은 잘 안되지만 어찌어찌 계속 이어지는 인연도 있지요.ㅎ

flower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