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make something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코바늘 무료도안)

복숭아빛 시간 2020. 12. 6. 12:32
반응형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12월 7일부터 1월 3일까지

#특별방역기간으로 지정하고 활동 및 시설별로

구체적인 방역수칙을 마련하는 등,

코로나 확산세를 꺾기 위해 적극 방역에 돌입한 만큼

올해는 #용한 연말연시를 보내야 할 것 같아요. 

 

집에서라도 조금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
진작에 크리스마스트리도 꺼냈고,

아이들과 틈틈이 캐럴도 들어요.ㅎㅎ

 

그리고... 겨울엔 역시 뜨개질이죠?ㅎㅎ

딱히 뭘 떠야겠다는 목적 없이 
골고루 색을 섞어서 사다 놓은 털실이 생각나서,

틈틈이 #코바늘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를 떠봤어요.ㅋ

귀엽죠?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금방 뜨고,
안에 솜까지 넣으니 귀엽더라고요^^

(혼자 대만족ㅋ)

미니 트리에 필 받아ㅋ
다른 것도 몇 개 더 떠보려고

도안을 찾다가 #무료 도안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ㅎ

크리스마스 도안이 100개나 되고, 종류도 다양해요

크리스마스 소품뿐만 아니라, 옷의 패턴도 많고요.

가장 중요한 모든 패턴이 무료예요~~ㅋㅋ

 

www.knitting-bee.com    

Thousands of Free Knitting Patterns - Knitting Bee

Thousands of Free Knitting Patterns

www.knitting-bee.com

 

전 빨간 털색과 흰색 털실도 있으니,

아래 별과 볼도 떠보려고요.ㅋ

 

뭔가 뜨고 싶은데, 막상 생각이 잘 나지 않을때,

knitting bee 홈페이지에서 구경하면서

원하는 니팅제품을 찾아봐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는 반짝반짝 화려한 크리스마스 대신

조용하고 안전한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내야 하지만

작은 소품으로라도 분위기를 내어 

가족들과 행복하고 안전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