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학습지 윙크 가격(지인할인)

복숭아빛 시간 2020. 12. 29. 06:51
반응형

 

 

5살 둘째 아이가 윙크를 시작한 지 4달이 되어가요.

코로나로 집에만 있는 게 적응이 되었는지,

아이들도 이제 나름 루틴이 생긴 것 같아요.^^::

 

처음에 윙크를 시작했을 때,

아이들이 3달이 넘어가면 흥미를 잃을
있다는 우려의 말을 들었어요.

그러나 저희집 아이는 4달이 되었는데도,

지루해하지 않고 매일 아침을

윙크로 시작해요~ㅎㅎ

 

가정보육을 하고 있어서 인지,

아이가 윙크하는 시간은 온전한 저

자유시간이어서~ ㅋ

너~~ 무 만족해서,ㅎㅎ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적극 추천하고 다녀요.
ㅋㅋ

 

윙크 학습지 가격은

로봇 1년대여 + 교재비 포함

한글 영어(파닉스) 수학 다 할 경우 : 104,000원

한글 + 수학 or 영어 : 74000원 

주 1회 화상수업하면 추가 요금이 있는데

약 13만 원 이래요.(7살 이상 정도부터 한대요)

지인 소개면 첫 달은2만 원이 할인된다고 해요!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해요!
댓글주시면 제 전화번호 알려드릴게요!

https://m.wink.co.kr/client/mobile/acquaintance/?src=image&kw=000075&teacher=8454

 

WINK - 처음공부, 행복하게

m.wink.co.kr

 

WINK - 처음공부, 행복하게

 

m.wink.co.kr

두 과목이나 세 과목이나 별로 가격차이가 나지 않아서,

전 그냥 3 과목 했어요.

하루에 3과목을 하는 것이 아니라,
두 과목씩 번갈아
기 때문에
많은 양이 아니에요.ㅎ

저희 아이 보니 총 30분~ 40분 정도 해요.

하루의 루틴처럼 아침밥을 먹고 오빠가
온라인 클래스를 하는 동안

자기 자리에 앉아 윙크 학습을 해요.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차근차근 잘 따라 해요^^

 

그리고!

저희 아이의 즐거움 중 하나가

아침 마다 윙크를 켜서

새로 받은 스티커를 확인하는 거예요.ㅋ

(윙크 봇은 밤에 스티커와 새로운 학습이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핸드폰처럼 전원을 꺼놓지 않고,
홈버튼만 눌러 화면만 꺼야 해요.)

그 전날 학습을 다 완료하면

스티커를 주는데, 한 달에 40개 60개의
스티커른 다 모으
상품이 있어요ㅎㅎ

저희 아이에겐 그 스티커가

굉장한 동기부여가 돼요^^ㅎ

(상품은 보통 연필, 책갈피, 사탕, 연습장 등등이예요)

 

이 뿐만 아니라, 각 영역별로(한글, 수학, 영어)

수업을 끝내면 따로 스티커를 받아요.

(칭찬 스티커 천국이지요^^::)

오전에 윙크 학습을 다 끝내고 나면,

굉장히 뿌듯해하며,ㅎㅎ

 그제야 다른 놀이를 시작해요.ㅋ

 

그리고 전 오후 3시에 영어동요를 알람
걸어놔서
3시가 되면 윙크가 저절로
켜지면서 영어동요가 나와요.

그럼 노래 몇 곡 따라 부르다가,

한글 동화책이나 다른 콘텐츠를 몇 개 보지요.ㅎ

(물론 하고 있던 놀이가 더 재미있으면 그냥 꺼버립니다.ㅋㅋ)

 

영상에 중독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처음 약 몇 주간은 윙크봇이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고 이것저것 만지고 하지만..ㅋㅋ

 시들해진 다음엔,, 그냥 자기 학습만 해요.ㅎㅎ

 

교육은 아무래도 큰 아이에게 집중되기 마련이어서,,

둘째 아이에겐 조금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그나마 윙크가 죄책감을 덜어주지요.ㅋㅋ

 

윙크를 생각하고 계셨다면

무료체험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