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기

미니카 트랙 체험 하는 곳 (AK몰 수원점)

복숭아빛 시간 2022. 4. 10. 14:13
반응형

타미야 미니카를 사서 조립하긴 했는데~~!!

집에 트랙(서킷)이 없어서 자유롭게

가지고 놀지 못하는 우리 집 남매들^^;;;

(너무 빨라서 부서진다며;;; 쯧쯧)

그래서 타미야 서킷 체험할 수 있는 곳
검색해 보니

AK 플라자 수원점에 있더라고요.

수원 AK 플라자

- 5층 타미야 플라모델 팩토리

- 7층 타미야 미니카 서킷

그래서 날씨 좋은 주말에 미니카를 들고

AK 플라자(수원점)에 갔다 왔어요~ㅎ

막상 AK플라자에 도착하니
볼거리로 가득~~했지만

아이들 성화에 무조건 5층으로 직행합니다!

타미야 서킷 이용하는 방법

1. 5층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에서 소지품 보관 후,

트랙 이용증을 받는다. (무료)

트랙 이용증 소지자만 이용할 수 있어요!!

2. 7층으로 올라가 트랙 이용증을 가지고
트랙을 이용한다.

(5층 타미야 플라모델 팩토리에
h&m 방향으로 쭉 직진한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게 제일 빨라요)

엘리베이터는 6층까지 밖에 안 가요!

트랙이 꽤 크더라고요~ ㅎㅎ

미리 이용하고 있던 한 팀이 있어서,

저희랑 번갈아 가면 2번씩 경기를 했어요.

타미야 미니카 서킷 이용 안내 문구가 있고요~

자~~ 고대하고 고대하던..

미니카 트랙을 달려봅니다~~ ㅎㅎ

(이 트랙을 달리기 위해 여기까지 왔다!!ㅋㅋ)

누가 이길까요??ㅋㅋ

정말 너무 빨라서 눈이 따라가기가 힘들어요.ㅋ

총 3바퀴는 도는데, 각기 코스가 달라서 재밌어요.

각자 자기 미니카를 응원하며 아이들의

눈이 빠르게 움직입니다.ㅋㅋ

결과는??ㅎㅎ

핑크 미니카의 3연승.ㅋㅋㅋ

(큰 아이 미니카는 자꾸 뒤집히거나, 경로 이탈해서;;;;)

다른 팀이 경기하는 동안,

옆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며 관람했어요.ㅎ

보호자는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연속 5판을 지니;;; 의욕 상실한 오빠.ㅋㅋ

바퀴가 작아서 그렇다는 분석을 한 후,ㅋ

5층에 트랙 이용증을 반납하러 가서

바퀴를 교체하기 쇼핑합니다.^^;;;

5층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에

정말 다양하고 많은 미니카와 부품이 있어요.

깔끔이 둘째 아이는, 집에 오자마자

바퀴가 더러워졌다며,

열심히 바퀴를 닦고 있더라고요.ㅋㅋ


미니카가 있다면 한 번쯤 가서 서킷을 이용해 보세요~
무료이고, 서킷도 괜찮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