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일룸 이동식 행거 (초등 남아 방 정리)

복숭아빛 시간 2023. 3. 12. 14:05
반응형

새 학기가 시작되어 학교에 다니는 건 아이들인데

'왜 내가 피곤하지??'ㅋㅋ

항상 피곤한 전, 아이들이 스스로 해야 할 일을

알려주고,ㅋ 꼭 스스로 하도록 해요~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자기 뒷정리'는

스스로 하는 거예요! ㅎ

 

특히 12살 남아는 정리가 잘 안 돼서;;;

그 아이가 있던 자리는 항상 표시가 나요.ㅋ

그래서 큰 아이 물건은 꼭 자리를 정해줘요.

'우리 집에 자리가 없는 물건은 없다'

이것이 제가 항상 하는 말이에요.ㅋㅋ

 

 

아이가 크니까 옷이며 가방이며 물건이

늘어나서, 고민하던 중에

공이나 야구 배트 같은 부피가 큰 물건도 담을 수 있고,

옷도 걸 수 있는 수납이 큰 행거를 찾다가

일룸에서 이동식 행거를 구입했어요.

바깥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라,

배드민턴 라켓, 인라인, 축구공, 농구공 등이 많아서

신발장에 자리를 마련해 주었는데도..

부족;;;;

그래서 집에서 가지고 노는 공이나 야구배트,,,

옷, 가방, 실내용 운동화 등은 행거에

수납하려고요. 

 

 

그래서 수납용 행거를 고를 때,

우선순위가 아래 수납 바구니가 클 것!!이 였어요.

 

 

부피가 커서 수납이 힘든 실내 용품들을 넣어서

아래 하단 바구니에 보관하고 있어요.

꽤 넓죠?

 

 

위 쪽엔 옷이랑 가방 등을 걸고요.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샀는데

깔끔하고 튼튼해서 만족해요^^

 

 

아이도 집에 오자마자, 옷과 가방을 걸고,

자주 가지고 놀지만

서랍에 들어가지 않는 큰 물건들은 하단

바구니에 넣어요.

 

물론 가끔 하단 바구니가 넘쳐나기도 하지만,ㅋㅋ

그래도 행거 덕분에 아이 방이 한결 깨끗해졌어요^^

하얀색인데도 코팅이 잘 되어 있어서

잘 때가 타지 않아요.

하단 바구니 바퀴도 잘 움직이고요.

그러나 행거가 가벼운 편이 아니어서 흔들리진 않아요.

 

작은 행거인데도, 일룸에서

설치기사분이 오셔서 친절하게 

설치해 주시고 상태까지 다 확인하고 가시더라고요.^^

 

 

행거 덕분에 아이 방이 훨씬 깔끔해져서 만족해요.

아이의 정리 습관은 엄마를 편하게 합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