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k2 인라인스케이트 (8살 여아)

복숭아빛 시간 2023. 2. 23. 11:51
반응형

올 겨울은 환기시키는 것조차 무서운 추위였는데

입춘이 지나면서 낮에는 봄 냄새가 나요^^

봄아~~ 왔니? ㅎㅎ

 

아직은 좀 쌀쌀 하지만요^^;;

 

겨울방학 동안 밖에서 많이 놀지 못한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

'자전거를 탈까?' 하다가

"인라인스케이트"를 시도해 봤어요^^

 

오빠랑 놀아서인지 운동신경이 좋은 8살 여아는

인라인스케이트를 신고 20분? 정도 지나니

혼자 잘 타더라고요~~^^

k2인라인스케이트는요~

국내 AS가 가능한 미국에서 정식으로

수입하는 제품이에요.

각종 기간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이고요.

(KC인증, PVE FREE 친환경 코팅)

 

이번에 초등학교 들어가는 8살 여아는

발 사이즈가 180인데

5단계로 최대 35CM까지 조절 가능해서

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흰 M사이즈예요)

 

12살 큰 아이는 예전에 (7살? 8살? 때)

저랑 '인라인스케이트장'에 갔었는데

현란한 음악과 쌩쌩 달리는 친구들에게

질렸는지...ㅋㅋ

다시는 안 탄다고 해서 ;;;;

동생이 타는 동안, 옆에서 '이지롤러'를 타다가,

인라인 스케이트 타면서 너무 재미있어하는 동생을

보더니 자기도 타코고 싶다고.ㅋ

사이즈를 늘려 몇 번 신고 타더니

너무 재미있다고 계속 타고 싶다고 해요~

 

그러나 개학하면 친구랑 노느라~

배드민턴 치느라 얼마나 탈 수 있을지 몰라;;;ㅋ

(노느라 바쁜 아이;;ㅋ)

큰 아이 인라인스케이트는 그냥

저렴한 걸로 주문했어요^^

근데 역시 K2인라인스케이트랑 다르더라고요!

사이즈 폭도 K2인라인스케이트가 훨씬 넓고

신고 벗을 때 부드럽고 편해요!

 

 

두 개 다 타본 큰 아이도,

K2인라인스케이트가 확실히 편하고 좋다고 해요.

 

1. 신었을 때, 통풍이 잘 되고 발이 한결 편하다고 해요.

 

 

 

 

2. 주행 시, 무게중심이 딱 아래로 내려가 더 안정감 있게 탈 수 있대요!

 

 

 

3. 발을 앞으로 숙일 때, 발목도 K2인라인스케이트가 훨씬 편하다고 하고요!

 

 

근처에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없어서

집 앞 공터에서 타다가,

시골에 갔을 때 텅 빈 농구장이 있길래

거기서 탔는데~~

역시 바퀴 굴림이 달라요!! ㅎㅎ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잘 탔어요^^

 

 

올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하나 더 늘어서 다행이에요^^

집 근처 인라인스케이트장도 찾아봐야겠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해요.

매일 타러 나가자고^^;;ㅋ

자전거와는 또 다른 재미니 까요~~

 

인라인스케이트 덕분에 

따듯한 봄이 더 기다려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