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산리오 사다리 게임 (여아 선물 추천)

복숭아빛 시간 2023. 5. 11. 16:35
반응형

저희 집 둘째 여아가 산리오 캐리턱에 빠졌어요~ㅋ

저희 아이만 그런 거 아니죠??ㅋ

일본 별로 안좋아하지만,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 앞에 무장해제...ㅋ

아이랑 대화를 위해 찾아본 캐릭터들^^ㅋㅋ

출처:산리오캐릭터

 

산리오 코리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각 캐릭터의 성격과 나이가 나와있어요.ㅋㅋ

 

산리오 코리아 홈페이지

http://sanriokorea.co.kr/

 

산리오코리아 Sanrio Korea

직무소개 산리오코리아에서는 어떤 일을 할까요? more

sanriokorea.co.kr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시나몬롤'

생일이 3월 6일이었군요??ㅋㅋㅋ

아이랑 산리오 코리아 홈페이지 같이 구경해야겠어요^^

그러다 센스 있는 이모가

심심할 때 하라며 8살 여아를 위해

산리오 사다리게임을 보내주었어요^^

(이모가 가끔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보내줘요~~ㅋ)

아이는 산리오 캐릭터들이 가득한

상자만으로~~~

완전 반함^^ㅋㅋ

너무 신이 났죠?

ㅋㅋㅋㅋ

 

구성은 간단해요.

게임판(505 mmX505 mm), 주사위 2개, 게임말,

받침대 5개, 카드 25장.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수만큼 이동하는 단순

사다리 게임이에요.

설명서를 읽어 보시면,

카드 룰을 적용하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카드의 내용대로 유리해지거나

불리해지는 이벤트가 일어나 더 재미있어요^^

무엇보다~~

너무 귀여운 캐릭터 말들~~^^

게임판과 말들의 종이가 두껍고 단단해서

오래 써도 상태 유지가 잘 될 것 같아 좋아요!!

오빠랑 플레이에 들어갑니다~~ ㅎㅎ

(갑자기 진지 모드.ㅋㅋ)

 

가능 인원은 2~4명 정도예요.

만 6세 이상이라고 적혀있는데

간단한 게임이랑 4~5살 아이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굳이 보드게임을 하지 않을 때도,

상자에 나온 캐릭터를 보며 따라 그리더라고요~~

이래저래 잘 가지고 노는 보드게임이에요^^!!

ㅎㅎㅎ

1. 플레이 시간이 10분 정도라

아이랑 간단히 놀기에도 좋고!

2. 룰이 간단해서 어린아이들도 가능하고!

3. 종이가 단단하고 두꺼워서 자주 해도

상태유지가 잘 될 것 같고!

4, 간단한 선물로 부담 없고!

5. 산리오 캐릭터들 덕분에 무조건 환영받고!

여아 선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이모~~ 서프라이즈 선물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