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이야기 (타로, 명리학)

내 삶은 왜 다이내믹한가? (feat. 대운 역행)

복숭아빛 시간 2023. 8. 23. 11:11
반응형

' 내 인생은 참~~ 순탄해~ ^^" 라고

생각하시나요? ㅎㅎ 아니면~~

"내 인생은 왜 이렇게 다이내믹 할까? ' 라고

생각하시나요? ㅋㅋ

 


오늘은 내 삶에서 큰 변화를 가져다 주는

대운의 역행과 순행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결고 해요~!

대운은 10년을 주기로 바뀌는 

내 삶의 환경 변화라고 했죠?

 

대운에 관한 이전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

↓↓↓

https://flowerjy.tistory.com/513

 

나의 대운은 언제 올까? (feat. 셀프 대운찾기)

"올 해가 대운이라던데.. 좋은 일이 생기려나?" ㅎㅎㅎ 대운이 들어오면 좋은 일이 생길까요? *대운이 뭘까? 여기서 말하는 대운의 "대"자는 팔을 크게 벌리고 두 발로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본

flowerjy.tistory.com

이렇게 10년을 주기로 바뀌는 내 삶의 환경 변화가

봄 - 여름 - 가을- 겨울의 순으로

순행하는지

겨울 - 가을 - 여름 - 봄 순으로

역행하는지에 따라

우리 삶에 많은 차이가 생겨요.

 

*대운의 순행이란~~

10년을 주기로 바뀌는 나의 대운이 순행한다는 것은

'봄- 여름 - 가을- 겨울' 시간이 흐르기 때문에

내 삶이 '배우고 익히고 행하고 결과 얻고 '라는

자연스러운

수순으로 이루어지는 거예요.

즉, 차곡차곡 나의 시간을 쌓아 올리는 거죠.

'piece by piece'

"step by step"

"brick by brick"

그냥 정해진 나의 시간 대로 갔더니

자연스럽게 인생이 계획이 세워진 거죠.

 

 

*대운의 역행이란~~

그러나 나의 대운이 역행으로 흐르면

내 삶의 때가 '겨울 - 가을 - 여름 - 봄'

으로 흐르기 때문에

내 삶에 변화가 많을 수 있음을 의미해요.

나의 시간이 조금 울퉁불퉁한 거죠.

예측 불가능하고요...

그래서 끊임없이 계획하고

미래를 대비하는 삶을 사는 경우가 많아요.

 

 

 

*나는 역행일까? 순행일까?

굳이 내 사주표를 들여다보지 않아도,

내 삶을 들여다보면 대충 짐작 가지 않으세요?

ㅋㅋㅋㅋ

일단 마음속으로 짐작해 보고, ㅎㅎ

확인해 볼게요^^

 

 

1. 만세력 앱에서 나의 생년월일을 입력한다.

출처: 만세력천을귀인

 

2. 그 중 나의 대운을 확인한다.

보통 대운수와 역행 or  순행이 나와요.

임의로 뽑은 만세력이에요.

위의 사주는 역행이죠?

그럼 나는?ㅋㅋ

역행이신가요?

순행이신가요?

그러나 순행과 역행 중 더 좋고

나쁨은 없어요.

특징이 다를 뿐이죠~~

 

*역행의 특징은?

역행의 경우, 직업이 자주 바뀌거나

새로운 일을 잘 시작해요.

순행과 달리 과거의 시간이

사라진 것이죠^^;;;;

그래서 끊임없이 계획을 세우고 계속

뭔가를 하는 사람이 많아요.

역행의 삶이 순행보다는 좀 더 다이내믹하고

울퉁불퉁할 순 있지만.

그래서 위기 대처능력은 더 뛰어나고

인생역전이나 한방의

기회도 더 있죠~~ ㅋㅋ

 

*순행의 특징은?

순행의 삶이 편하고 순탄해 보이지만

변화를 싫어하고 한 길만 고집하기 때문에

삶이 단순하고 게을러질 수 있어요.

그러나 대체로 나에게 주어진 것에 잘 적응하며

현실에 만족하며 살아요.

과정이 순로롭기 때문에 결과 예측도 쉽고요.

그래서 대운의 변화를 잘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역행은 순행을 보며,

'넌 왜 이렇게 아무 생각 없이 사니?"

라며 답답하게 볼 수도 있고 ~ ㅋㅋ

순행은 역행을 보며

' 넌 왜 이렇게 일을 만들며 힘들게 사니?"

라며 이상하게 볼 수도 있어요. ㅋㅋ

 

(신랑과 저의 대화인듯..ㅋㅋ)

 


이렇듯 나의 대운의 방향은

삶에 많은 영향을 끼치죠~~


그러나 어쨌든 나의 사간을

어떻게 채우고 어떤 마음으로

사느냐는 개인의 몫이니~~^^

오늘 하루도~~

아자아자!! 열심히!!! ㅎㅎ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