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다낭 푸라마 리조트 풀빌라 (4 베드룸)

복숭아빛 시간 2024. 3. 7. 10:37
반응형

겨울방학 때 베트남 다낭에 갔다 왔어요^^

추운 겨울에 따듯한 나라로 가니 정말 좋더라고요~~

얼었던 몸과 마음까지 다 녹이고 왔답니다. ㅋㅋ

갔다 온 지 벌써 한 달이 넘었지만

너무 좋았던 숙소를 공유하고,

찍어 온 사진도 남길 겸~

숙소 이야기해 볼게요^^

저희가 묶었던 숙소는 푸라마 리조트 다낭이에요.

 

 


푸라마 리조트 다낭 (5성급)

105 Vo Nguyen Giap Street, Khue My Ward, 베트남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출처: https://www.guestreservations.com/furama-resort-danang/

 

이번 여행은 친정식구들과 함께 갔는데

4 베드 룸으로 3 가족이

묶기에 편안하고 좋았어요~~

 

푸라마 리조트는 호텔동과 풀빌라동으로 나눠져

있어요.

푸라마 빌리지라고 불러도 될 만큼

엄청 큰 대형 리조트더라고요.

 

왕족이나 대통령 등 국제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을

포함한 여러 유명인들이 묵는 숙소래요

그래서 그런지 역사와 전통이 느껴짐.ㅋ

입구 양쪽으론 레스토랑과 작은 숍들이 있는데,

전 캐시미어 숍에 가서 숄을 하나 샀어요.ㅋ

morning shopping.^^;;;

 

고풍스러운 로비를 지나서 밖으로 나가면

정면에 보이는 비치와 풀이 정말 멋져요^^

그리고 리조트 주위를 유유히 걸어 다니는 공작새들도 볼 수 있고요. ㅎㅎ

완전 자연 친화적임~~^^

 

 

중앙 로비에 비치를 끼고 있는 메인 풀이 너무 멋있죠?ㅎㅎ

수영 사진도 여기가 제일 잘 나와요^^!

 

 


*4 베드룸 리조트 풀빌라*

풀빌라는 미케비치 앞에 위치해 있어요.

언제든 걸어서 나가면 탁 트인 넓은 비치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 입구.ㅋㅋ

 

 

자연친화적이라 숙소 근처를

산책만 해도 너무 좋았어요^^

그러나 숙소 곳곳에 있는 연못에서 사는맹꽁이들이

밤에 너무 울어서 좀 시끄럽다는 단점이....ㅋㅋ

규모가 크지만 버기라는 작은 차(?)가

무료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수영장 이동이나 로비 이동 시 편해요.

저희 아이들은 버기를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몇 번씩 탔어요 ^^;;ㅋ

* 침실

 4 베드룸 모두 다 침구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오래되었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낡았다는 느낌보다는 앤티크 하고

고풍스러운 느낌~~? ㅎㅎ

방마다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티브이도 있어요.

 

*주방

주방도 크고 깨끗해요,

보지는 않았지만 식탁 앞에 티브이가 있는 배려까지.ㅋㅋ

전체 창문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도 있고

인피니티풀과 연결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인원수에 맞게 식기와 기본적인 냄비도 다 있어요.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간단한 요리는 할 수 있어요.

 

 

*거실

 

나무는 오래되어도 멋스럽잖아요..

계단에 잘 관리되어 있는 화분들과 작은 테라스의

잉어들까지~~ ㅎㅎ

너무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이라

베트남에 사는 친적집에 놀러 온 기분.ㅋㅋㅋ

 

 

*화장실

화장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

화장실은 1층 계단 옆에 한 개,

2층은 각 방마다 한 개,

3층 화장실 한 개로 넉넉해요~~

 

*테라스

 

2층 침실은 다 테라스를 끼고 있어서

1층 인피니트 풀에서 수영하고 있는 아이들을

감시(?)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ㅋㅋ

앉아서 아이들 노는 게 보는 게 젤 좋잖아요?ㅋㅋㅋ

 

 

*인피니티풀

은근히 넓어서 아침저녁으로 틈틈이 놀기 좋은 풀^^

아침 일찍 수영장 관리하시는 분이 오세요.

물론 ...지저분한 거 건져내는 수준이긴 하지만요^^;;ㅎ

 

 

 

*피트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가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실내 운동화 필수.

 

 

*수영장

풀빌라 밖에 두 군데의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저희는 두 군데 모두 가서 놀고

로비에 있는 풀에서도 놀았어요^^

(총 3군데)

필요할 때 언제든 버기가 와서

수영장 가기가 편해요~~

사실 경치가 좋아서 그냥 걸어도 좋지만요.

빌라 수영장은 정글 느낌이고 로비 수영장은 비치를 끼고 있어서

다른 느낌이라 돌아다니며 놀기 좋아요^^

밤에 본 수영장도 너무 멋있죠^^?

 

 

 

 

*미케 비치

 
 

미케비치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고

모래도 너무 고와요~~

한쪽에 작은 놀이터가 있고 벤치가 있어서 쉬기에도 좋아요.

수영장에서 놀다 지겨우면 바로 비치로~~ ㅋㅋ

 


 

사실 베트남은 주위에서 너무 많이 이야기를 해서,ㅋㅋ

가기 전부터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보다 너~~~ 무 좋더라고요^^

 

미케비치도 너무 예뻤고요^^

맑고 푸른 하늘,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길게 뻗은 해안

부드러운 백사장, 따듯한 물...

모든 게 완벽했어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미케비치를 아시아에서

가장 멋진 해변으로 꼽기도 한대요!!

신랑도 하와의 해변보다 크고 한적하고 예쁘다고~~ ㅋ

생각보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숙소가 편하고 좋았던 이유도 있겠죠?ㅎㅎ

대가족이었는데도 넉넉한 공간과 친절한 서비스로

즐겁고 편하게 잘 쉬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