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무주리조트 숙소 (리모델링해서 너무 깨끗^^)

복숭아빛 시간 2023. 12. 22. 09:04
반응형

추위와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야 했던

약 2년간의 겨울을 보냈으니

이제 겨울을 즐겨보자~!!

1학년, 5학년 아이들과 첫 스키 여행~~~^^

아이들의 첫 스키인 만큼

너무 북적이는 기간은 피하고 싶어서, ㅋ

방학 전에 갔다 왔어요^^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

전북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

 

스키장은 12월 5일에 개장했대요.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스키장에 오니 진짜 겨울을 실감~~ㅎ​

 

숙소는 무주리조트 안에 있는

개나리 2동에 묶었어요.

겉 모습은 20년 전 그대로~~

은근 반갑^^ (잘 있었니??ㅎㅎ)

근데 숙소 안은 정말 새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우와~~~ 따듯하고 깨끗해~^^

저희는 침실방 1개, 온돌방 1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구성이었는데

거실이 깔끔하니 딱 적당하죠?

 

 

 

 

주방도 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등이

갖춰져 있어,

고기 굽는 것 빼고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요.

5인용 식기와 의자도 넉넉하게 5개가 있어요.

 

 

 

침대 있는 큰 방과 화장실

정말 깨끗하죠?

(큰 방 옷장에 여분의 1인용 이불이 들어있어요)

화장실에 욕조와 세면도구는 없어요.

작은방도 깔끔하니 옷장에 이불 2벌이 있어요.

개나리 동이니 만큼 개나리 커튼.^^ㅋㅋ

(해바라기 동은 해바라기 커튼일까요?ㅋㅋ)

 

모든 구성이 총 5인으로 되어 있어서

4인 가족이 쉬었다 가기에 충분하고 편하고

침구와 몇 가지를 추가하면  두 가족도 괜찮아요!

테라스로 보이는 바깥 풍경^^

전날 눈이 많이 와서인지,

설산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일단 숙소가 리모델링이 되어서 깨끗하고

항상 바닥이 뜨근뜨근하고 훈훈해서

스키 타고 들어와서 쉬기에

너무 좋았어요~~^^!

 

 

아침 일찍 오전 스키 타고,

간단한 점심을 사가지고 와서

중간에 숙소로 들어와서 점심 먹고 좀 쉬었다가

다시 나가니 편하고 좋더라고요~~

이게 스키장 숙소의 장점^^!! ㅎㅎ

 

아이들과 갈 때는 중간중간에 몸을 녹일 곳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키 하우스와 숙소가 가까운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무주리조트 숙소는 총 120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규모가 커서 아이들과 숙소 근처를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아이들과 스키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무주리조트 숙소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들도 너무 재밌게 스키타고,

맑은 공기 마시며 설산도 실컷 보고~~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