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전주 라한 호텔 (체크인 전에 주차할 수 있어요^^)

복숭아빛 시간 2023. 12. 30. 20:19
반응형

한파 주의보가 발령된 어느 날...ㅋ

아이들과 전주 여행을 했어요.

제 인생 첫 전주 여행...^^

영하 8도까지 내려간 날이어서,

아이들과 돌아다니기는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고즈넉한 한옥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숙소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라한 호텔'로 정했는데

위치와 시설 모두 만족했어요^^


전주 라한 호텔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라한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tel. 063-232-7000)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한옥 마을 안에 있다는 점^^!!

더군다나 체크인 전에 주차 등록을 먼저 해주셔서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저희는 편하게 호텔에 주차한 후,

근처에서 점심 먹고 3시에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호텔이 크진 않았지만

로비도 깔끔하고 예뻤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예쁜 트리가 로비에 딱~~^^

 

 

저희는 아이들과 편하게 있으려고 온돌방으로 했어요

방 크기가 딱 적당해서 답답하지도 않고

침구도 정갈하고 너무 만족 ^^ㅎ

 

 

귀여운 미니 달력이 웰컴 선물로~~ㅎㅎㅎ

 

오픈(2020년) 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인지

화장실도 깨끗~!

 

 

호텔치고는 방 크기도 넉넉하고 티비 냉장고 드라이기 등

필요한 건 다 있어요^^

 

위치와 시설 모든 면에서 만족해서

따듯한 봄에 다시 오려고요^^


날은 많이 추웠지만

돌아다니면서 한옥 마을 길거리

간식도 다 먹어보고~~

맛집을 찾아 막걸리도 마시고.ㅋㅋ

재미 있었어요^^

한옥 전통 가옥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서

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여행 온 기분이 물씬 나더라고요~~^^

분명 우리나라인데...

이색적인 느낌^^ ㅋㅋ

돌계단, 돌담길 전통적인 지붕이

고즈넉하니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은 기와에 달린 고드름이 신기한지

손이 시려워도 고드름을

계속 만지고 떼어내고...ㅋㅋ

색다른 한국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날이 좀 풀리면 꼭 다시

전주에 다시 가보려고요.

한지 만들기 체험도 너무 하고 싶거든요.ㅋㅋ

그때도 라한호텔 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