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무주리조트 스키샵 (알파인)

복숭아빛 시간 2023. 12. 27. 20:08
반응형

첫 단추가 중요하잖아요?
아이들 첫 스키이니 만큼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 싶었어요^^

거의 빈손으로 떠난 스키여행에~ㅋㅋ
스키복 렌털 + 장비 렌털 + 강사 선생님까지
알파인 스키샵에서 아주 편하게
한번에 해결했어요^^

알파인 스키샵은
무주리조트 가는 초입에 첫 번째 집이에요.


알파인 스키샵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6

(063-322-0044)

 

 
겨울 시즌이라...
주위에 스키 캠프 가는 친구들이 많은데
다들 강사 선생님에 대한 안 좋은
후기를 이야기 해 주더라고요.;;;
가뜩이나 저희 아이들이 낯을 많이 가려서
강사 선생님이 가장 신경 쓰였는데 ~

알파인에서 소개해 주신 강사님 덕분에
아이들이 즐겁게 첫 스키를 배웠어요^^

 
 
* 친절하고 배려 깊은강사님

저희는 알파인 스키샵을 통해서
1:2 개인 레슨을 받았어요.
엄청 친절하시고 에너지가 넘치셔서
낯을 많이 가리는 저희 아이들도
편하게 대하 더라고요^^ㅎ

강사 선생님이  좋았는지
아이들이 원해서
다음날도 같은 선생님께
연달아 강습을 받았어요^^!!

사실 엄마들은 아이들 강습 받는 동안
사진 한번 찍어 보겠다고,
저~~ 멀리서 아이들 내려오는 것만
쳐다보고 있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강사 선생님이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까지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너무 소중한 첫 스키 샷^^)

안전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저희는 아이들 걱정 안 하고
편하게 곤도라 타고
절경인 설산도 구경했지요^^ㅎㅎ

 

 
 
 
내려오는 길엔 곤도라 안에서
강습 받는 아이들 발견^^
어찌나 반갑던지요. ㅋㅋㅋ

 
 

* 편하게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스키 렌털숍

스키숍은 들어가자마자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
저희는..사실...
막상 아이들이 스키를 안탄다고 할지도 몰라서;;;
스키복을 준비해 가지 않았어요.
한번 타보고 다시는 안 탄다고 할까봐....ㅋㅋ
그래서 둘째 여아 스키 바지만 들고 가서
나머진 다 알파인 스키샵에서 빌렸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ㅋㅋ
사이즈에 맞쳐서 알아서 잘 찾아주세요!!
첫 시도에 굳이 스키복까지 준비해 갈 필요없이
편하게 스키샵에서 렌탈해도 좋은 것 같아요^^

 
피팅룸도 깨끗하고~~

 
 
다른 장비도 키와 발 사이즈에 맞쳐서
친절하게 잘 찾아주세요.

준비없이 갔는데도
알파인 스키샵 덕분에 편하게
잘 스키 타고 온 것 같아요~
 

사장님도 멋지고 친절하세요^^
바쁘셔도 모든 질문에 꼼꼼하게 대답해주심.ㅎ
스키랑 보드 다 있어요!
근처에 다른 스키샵도 많은데
가격도 합리적인 편인 것 같고요~!


 
역시 첫 경험이 중요해요^^!!
첫 스키가 재미있었는지
아이들은 스키장 갔다 온 이후로도 계속
'스키 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요.ㅋㅋ
조만간 또 가야 할 것 같아요...ㅋㅋ


겨울 스포츠는 스키죠?ㅎㅎ
혹시 겨울방학에 아이들과
스키 계획이 있으시다면
무주 리조트 괜찮은 것 같아요^^
알파인 스키샵도 정말 편하고 만족스러웠고요.

조만간 또 타러 가야겠어요^^ㅎㅎ

*내돈 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