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민화 재료 사러 인사동으로~~

복숭아빛 시간 2024. 4. 15. 19:20
반응형

어디로든 나가고 싶은 화창한 봄날,

민화 재료도 사고,

아이랑 단둘이 데이트도 할 겸,

인사동에 갔다 왔어요^^

보통 민화 재료는 인터넷으로 사는데,

직접 눈으로 보고 싶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해서 ㅋ

인사동으로 go go ~~!!

인사동은 정말 오랜만인데,

크게 변하지 않고

여전히 그대로인 숍들과 갤러리들이

엄청 반갑더라고요~~ ㅎㅎ


*민화 재료 파는 곳은?

성심필방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4-3

 

일단 저는 가장 많이 알려진

'성심 필 방'에 갔어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아주 오래된 곳이라고 해요.

분채 종류도 많고 붓 종류도 많고 다양해요.

전화 주문도 가능하고요~

붓을 만드는 봉원필방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39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긴 붓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가 봐요.

어마어마하게 많은 붓들에...

우와~~~ 감탄만 ㅋㅋ

가격도 싼 것부터 비싼 것까지~

붓 말고도 한지와 화선지도 많아요.

전 여기서 도자기 팔레트를 샀어요. ㅋ

다음엔 여기서 붓을 사보려고요^^

 

 

 

관성필방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1

가게가 아담하지만,

왠지 오픈되어 있는 느낌이라

들어가기가 조금 덜 부담스러웠어요.

민화 재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들도 많아요.

송지방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40

여기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 추천받았는데,

전 아이랑 같이 가서 여기까진 못 가봤어요.ㅋ

작지만 다양한 종류가 있고

길상 분채 전문점이라고 해요.


전... 사실

재료에 큰 욕심이 없는 스타일이에요.ㅋ

그래서 딱 필요한 것만

당장 쓸 것만 사요.

그래도 인사동에 있는 숍들이

확실히 인터넷으로 사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많고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아이랑 같이 나와서

제 욕심껏 볼 수는 없었지만

아이랑 갤러리도 보고

쇼핑도 하고

즐거웠어요^^ ㅋㅋ

아이와 데이트도 하고,

민화 재료도 사는

일석이조 ㅋㅋㅋ

분채, 붓, 한지 등 재료를 직접 눈으로 보며

쇼핑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가격도 인터넷보다 저렴한 것 같고요~~

민화 재료가 필요하시면

요새 날씨도 좋으니

인사도 나들이 겸 한번 나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