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겹친 컵 빼기

복숭아빛 시간 2020. 5. 11. 15:06
반응형

하루 종일 아이들과 집에 있으니 설거지 거리가 너무 많이 생기네요;;;;

한번 마신 물컵을 고스란히 설거지통에 담아 놓은 우리집 아이, 설거지의 무한 반복인거죠..

 

근데 전 부지런하지 않아서 설거지를 모아 두고 한 번에 해요;;;;ㅋ
그러다 보면 컵이 많아서 어쩔 땐 서로 겹쳐서 끼더러고요.ㅋ

그럼 보통 세제 거품 묻혀 놓고 미끄럽게 만들어서 빼거나 물에 담가 놓고 있다가 빼요.

 

근데 오늘처럼 정말 딱 들어 맞아서 안 빠질 때가 있어요.ㅜㅜ

정말 딱 맞게 들어갔죠?ㅜㅜ
큰 컵 안에 다른 컵이 들어가서 껴 있는 거예요.;;;

 

 

늘 했듯이 세제를 묻혀 미끄럽게 해서 빼보고,  물에 담가서 빼보았는데도 안 빠지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찾아보니~ 너무 좋고 쉬운  방법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해요.

이제 빼려고 힘들이지 않아도 돼요.

 

 

원리는 간단해요.

아래에 있는 큰 컵은 뜨겁거나 따듯한 물로 팽창시키고,

안에  끼어 있는 작은 컵은 찬물을 부어 수축시키면 그 사이 공간이 생겨 빠지는 거예요.

 저는 너무 신기해서,ㅋ 빠진 컵을 다시 껴서 또 해봤어요.ㅋ

근데 두 번째 겹친 컵은 더 꽉 껴졌는지 찬물로도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얼음을 꺼내 넣으니, 바로 쏙! 빠져요.ㅎㅎ

만약에 잘 안되시면, 찬물에 얼음을 넣어보세요.

그럼 정말 쉽게 쏘~옥 빠져요.ㅋㅋ 

이 신기한 방법을 왜 이제 알았을 까요?ㅋ

 이제 컵이 끼었다면 힘들이지 말고, 찬물과 따듯한 물을 이용해 그냥 쏙 빼세요^^

 

반응형

'정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파고(똑똑한 번역기)  (0) 2020.06.06
공인인증서 폐지  (0) 2020.05.20
국가 재난 지원금 정리  (0) 2020.05.01
수원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현금 신청)  (0) 2020.04.28
뉴발란스×앤서니브라운  (0) 20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