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유에프오 스피너 사탕(아이들 사탕 추천)

복숭아빛 시간 2020. 6. 22. 10:26
반응형

아이들과 마트 가면,

아이들 것 하나라도 꼭 사야 하는 거... 저희 집만 그런 것 아니죠??ㅋㅋ 

과자나 사탕같은 간식이면 그나마 땡큐고~ 장난감에 꽂힌 날엔... 징징거림과의 싸움.ㅋ

그러다가 이 두 가지를 결합한 장난감사탕을 발견했어요^^!!ㅎㅎㅎ

 

 

유에프오 스피너 사탕이에요~~

사탕인데, 위에  led불이 나오는 팽이에요. 

맛은 사과, 블루베리, 딸기로 3가지이고요. 

사탕도 먹고 장난감고 갖고!! 진짜 일석에요~ㅎㅎ

 

맨 밑에 뚜껑 같은게 있어요, 그걸 돌리면 사탕이 나오고요~~

다 먹고 나면 깨끗히 씻어서 다시 끼어서 놀면 돼요. 

사탕을 먹는 동안의 평화로움 + 팽이 가지고 노는 동안의 평화로움이 합쳐져, ㅎㅎ 

집콕 생활에서 잠시나마 아이들과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게 해 준 사탕이에요.ㅋ

 

팽이를 돌리는 방법은, 몸체에 팽이를 끼운 후 반대편으로 돌린 다음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면 돼요.

 

생각보다 잘 돌아가서, 가성비 만족이에요.ㅎㅎ

한참을 가지고 논답니다^^

 

전 조카들이랑, 친구들 또는 어린이집 생일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 아예 한박스 (12ea)를 샀어요.ㅋ

 

간단한게 동영상도 찍어봤어요~~ㅎㅎ 잘 돌아가죠?

가격 대비 정말 만족한 상품이에요.ㅎㅎ 

어린이집 선물이나, 간단한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 공유해 봐요~~~

무엇보다 가성비 대비 꽤 잘가지고 놀아서 엄마들에게 평화로운 시간을 선물해 줘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