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뷰

집콕엔 당이 필요해 (이학순 베이커리 마카롱)

복숭아빛 시간 2020. 8. 29. 18:51
반응형

gloomy saturday~~ 예요.
코로나로 집콕만 하는데, 확진자가 증가한다는 뉴스는
계속 나오고ㅠ 

밖엔 비가 엄청 오고ㅠ

아이들은 답답하고 심심하다고 하고 ㅠ
이럴 땐 당이 필요하죠~~??!!ㅋ

매번 형부 찬스로 먹는 마카롱이에요.

처음에 사다 주었을 때, 맛있다고 했더니..
매번 마카롱만...^^;;;ㅋ

(거기엔 마카롱만 파나요??ㅋㅋㅋㅋ)

그래도 이학순 베이커리 마카롱은 다른 마카롱보다
많이 달지 않고 맛도 다양
해서

먹을 때마다 기분도 좋아져요. 

역시... 우울할 땐 당이죠?ㅋ


이학순 베이커리 마카롱인데, 다 수제 마카롱이래요.

 

 

 먹고 싶은 맛을 골라서 담고~~~

 

 

분위기 좋은 카페창가에 앉아 커피 향기 맡으며 따듯한 커피랑 같이 먹는 상상만 하며~ㅋ

집에서 아이들이랑 도란도란 앉아^^;;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마카롱을 먹지요~ ㅋ

 

 첫째 아이는 이게 제일 맛있대요.

민트 초코!!

초코가 저렇게 듬뿍 들었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ㅎㅎ

(근데 보기보다 많이 달지 않아요~)

 

 

둘째 아이는 이게 제일 맛있대요^^

딸기 크림!!

(일단 끌리는 너란... 핑크...ㅋ)

 

매번 먹을 때마다, 

개별포장 스티커에 마카롱 이름이나 맛이 적혀 있지
않은게 조금
아쉽지만...

이름과 맛을 모르니, 색과 모양을 보고 먹기전에
맛과 이름을 추측해보며 먹는 재미도 있어요. ㅋ

(전에 분명 먹어 봤던 맛인데..ㅋ 잊어버리고 매번 궁금함^^;;ㅋㅋ)

 

더 먹겠단 아이들 말려서 3개 남겨두었어요.

내일 아침에 커피랑 먹으며
다시 소소한 행복 느끼려고요. ㅋ

(행복 저축중.ㅋㅋ)

 

 마카롱은 실온 보관하면 안 되는 것 아시죠?ㅎ

냉장은 2~3일, 냉동은 최대 2주까지 보관 가능 하대요.

그렇지만!! 맛있는 마카롱을,ㅋ 이틀 이상 두고 먹긴 힘들죠~ ㅋㅋ

 

우울한 요즘, 행복도 조금씩 나눠 써야겠다는 마음으로 냉장 보관해 두었어요. ㅎㅎ

당연하게 누렸던 소소한 일상이 너무 그립네요.

언젠간 카페에서 마스크 안 하고!! 친구와 마주 앉아! 커피와 마카롱과 긴 수다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귀여운 마카롱의 힘으로 당 충전하니,
그나마 주말이 느껴지네요.

 

코로나로 집콕만 해야 하는 상황이 너무 우울하지만, 그래도 행복을 찾으려 애쓰는 건강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온택드 소통하고 싶어요.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