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토스 만보기 (100원으로 부자가 될 건 아니지만~ㅋ)

복숭아빛 시간 2022. 5. 24. 18:26
반응형

운동 별로 안 좋아하는데
코로나 때 아이들과 집에만 있으니

너무 힘들더라고요...ㅋ

그래서 집 근처 왕복 1시간 정도의

뒷산에 다니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좀 귀찮기도 했지만

1년이 되어가니 그 시간을 너무 즐기고 있어요~^^

(이제 나무와 인사하는 사이~ㅋ)

아침에 애들 보내 놓고,

한 달 전에 가입한 토스 이자 받기
들어가서 클릭하고~ㅋㅋ

산에 갑니다~ ㅎㅎ

몇 천 원이지만 매일이니 재미있어요~

(지난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

2022.04.11 - [정보 공유] - 토스 파킹 통장 (feat. 하루라도 이자 받자!)

토스 파킹 통장 (feat.하루라도 이자 받자!)

요즘 재테크 어떻게 하시나요?? 주식? 부동산??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은 계속되고 있는 와중에, 심각한 인플레이션으로 금리인상의 빅스텝이 거의 확실시되고 있어요.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엔

flowerjy.tistory.com

그러다가~!

토스에서 만보기를 발견했어요.ㅎ

뭐지??

만보기 미션을 하면

돈을 받을 수 있나 봐요~

10걸음 걸으면 10원

5000걸음부터 또 10원

하루에 총 140원까지 받을 수 있더라고요.


물론 '에게게?? 10원? 20원?"

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ㅋㅋ

어차피 산에 가고, 어차피 마트 가고

어차피 애들 데리러 나가야 하는데~ㅋㅋ

그냥 오늘 몇 걸음 걸었나? 체크하며

재미로 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예전에 캐시 워크인가?

그것도 인기가 많았어서  한번 해보겠다고
어플 깔고 시도해봤다가

광고가 너무 많이 떠서 지웠어요.ㅋ

근데 토스는 따로 광고가 뜨지 않아 깔끔해요.

그냥 토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만보기 클릭 한 번이면 돼요.

전 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2000 포인트 정도 있더라고요.

포인트는 토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뭐 2000원으로 살건 아직 없네요.ㅋㅋ)

길다 가다 줍지도 않는 동전일 수도 있고

티끌 모아 태산이 되기엔 너무 작은 티클이지만.ㅋ

뭐~ 부자되겠다고 하는거  아니잖아요??ㅋㅋ

저처럼 토스 어플로 사용하고 계신다면

나의 하루 걸음 양도 체크할 겸,

재미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아 공유해요^^

(전 토스 만보기를 보니,

하루 만보는 걷는 것 같아요~)

일단 광고가 안 떠서 깔끔하고,

내가 얼마나 걸었나 확인하는 재미도 있어요.

돈은...ㅋㅋㅋ

신경 안 쓰고 잊고 있다 보면

언젠가 커피 한잔 마실 수 있겠죠~?ㅋㅋ

전 이제 산에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