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놀기

광교 아이스링크장 (겨울방학 아이스 스케이팅^^)

복숭아빛 시간 2023. 12. 30. 20:26
반응형

1교시만 하고 집에 오는 ...ㅋ

아이 겨울 방학식 날

친구 따라서 아이스 링크장을 가서

스케이트를 타고 왔어요^^

올해 초에 아이스하키 경기를 보러 왔었는데,

그 빙상장에서 자유 스케이트를 탈 수 있더라고요.

오호~^^!

 


광교 복합 체육센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 165

(tel. 031-216-8760)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이스 링크 장이 있는 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센터장 앞 주차장도 큰 편이지만, 혹시 주차할 자리가 없으면

건너편 광교호수공원 공영주차장에 하면 돼요.

주차비 : 30분 이내 무료

30분 초과~ 3시간 이내 : 1000원

 

로비의 무인 발권기에서 빙상장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비 결제하고요~

성인 : 4000원

청소년 (중고등) : 3300원

어린이 (초등 이하) : 2800원

스케이트 대여비 : 3200원

 

 

 

발 사이즈에 맞는 스케이트를 받아서 빙상장 옆

대기실에 갈아 신으면 돼요.

(물 외에 음식물 반입금지예요!)

 

 

헬멧은 무료! 개인 장갑은 필수!

(장갑이 없으면 빙상장 출입이 불가하고,

여름에도 긴팔 긴바지를 입어야 입장이 가능하대요!)

 

 

 

오~ 빙상장이다^^

빙상장 운영시간

주중 : 오후 12시~ 오후 3시 45분

주말 : 오후 12시~ 오후 2시 45분

오후 3시~ 오후 5시 45분

1일 1회 최대 3시간 이용 가능하고,

주말에는 200명 정원을 제한하고 있대요.


 

 

아이가 처음 타보는 거라,

제가 보호자로 같이 들어갔지만, ㅋㅋ

나도 너무 오랜만이라... 널 지켜줄 수 있을지...ㅋㅋ

처음에 아이와 벽을 잡고 한두 바퀴 돌고

슬슬 손을 떼고 돌아봤어요.

아이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봐서 인지

스케이트도 금방 적응하고 잘 타더라고요.^^

(나중엔 저보다 빨라지는 속도...ㅋ)

 

 

아이는 너무 재미있다고 중간 빙상장 정빙 시간에

기다리는 것도 힘들어했어요.

(빨리 들어가고 타고 싶다고...ㅋㅋ)

 

첫 스케이트였는데,

아이가 의외로 너무 좋아하며 즐겨서~

다음에 다시 오기로 했어요!!

로비에 겨울방학 특강 안내문도 있더라고요.

겨울방학에 아이와 스케이트장 체험도 좋은 것 같아요.

실내 스케이트장이어서 날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고요.

이제 아이들 겨울방학 시작되었으니.. ㅋ

가까우시다면 심심한 날 한번 가보세요^^

너무 즐겁고 재미있어요^^ㅎㅎ

반응형